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라텍스
    비타민두희C 2020. 4. 17. 13:55

    상품 매트리스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최저가금액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상품가 에서 할인된 가격
    79,000원 추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상품구매


    완전강추 | 이번에 자취를 처음 시작하게 되어서 침대를 살 순 없고 매트리스를 구매하자! 라는 생각으로 빠른 입주를 해야했기 때문에 쿠팡에서 매트리스를 보던 도중 보유한 돈이 많은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가격이 싸고 품질이 나쁘지 않은< 매트리스가 필요했어요! 그러다가 이 매트리스를 보고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좋아보여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빠른 배송으로 받고 처음에 걱정을 많이 했어요 혼자 설치를 할 수 있을까? 무겁진 않을까? 복잡하면 어떡하지? 그런 걱정을 한 게 우스울정도로 전혀 복잡하지 않았고 간편했어요! 힘이 없으신 여성분들에겐 조금 무거울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박스에서 매트리스를 꺼내고 포장되어있는 비닐을 뜯으면 매트리스가 부풀러올라요. 진짜진짜 그게 끝! 너무 간편했어요.

    매트리스의 품질은 솔직히 후기 하나하나 읽으면서 그냥 싼 가격으로 가볍게 사용해야겠다 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 가격에 비해 되게 좋은 것 같아요. 후기들 중 가격대비 괜찮다 라는 내용이 꽤 있었는데 저는 진짜 괜찮고 좋은 것 같아요. 여자 3명이서 누워서 자도 매트리스 거뜬하고 다음번에 매트리스를 또 구매할 일이 생긴다면 재구매 의향 충분히 많아요.❤


    라텍스 밑에 적당한게 필요했는데 쓸만합니다 | 가성비로 아주 좋아요. 저처럼 물찬 하마 … 몸무게 90키로 이상… 에게는 조금 무리가 있구요… ㅠㅠ 아이 침구가 낡아서 교환용으로 구매 했구요. 처음에 스프링 방식이라서 약간의 소음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스프링이 각자의 자리를 잡으면서 매트레스 위에서 점프 놀이를 하지 않는 이상 큰 출렁임이나 생활 소음은 나지 않습니다. 토퍼와 함께 구매하시면 아주 좋아요.

    1.슈퍼싱글 정사이즈 입니다.
    2. 많은 분들이 쿠션이 얇다고 해서 별도로 토퍼 추가해서 구입했습니다.
    3. 제 딸 아이… 몸무게 25키로… ㅎㅎ .. 소음도 없고 배기거나 출렁이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봉 동영상 올립니다. 개봉시에 한번에 비닐을 뜯지 마시고. 동그랗게 말린 것을 고정하기 위한 테이프만 잘라 살짝 펼치고… 포장 비닐의 모서리에 약 1센티미터 정도 작은 구멍 내시고 내버려두면 저절로 공기가 들어가면서 천천히 펴집니다. 안전한 방법이기에 소개 합니다. 동영상에 들리는 소리는 매트리스가 스프링 힘에 의해 자체적으로 부풀면서 바람이 들어가는 소리에요.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슈퍼싱글정말 만족합니다!!! 단기 자취라서 비싼 매트리스 사는게 부담스러웠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런 품질이라니 정말 만족스러워요 ㅎㅎㅎ 두께도 맘에 들고 저는 원래 좀 탄탄한 매트리스 좋아해서 맘에 드네요!

    드럼세탁기랑 비교한 사진 보면 아시겟지만 배송되는 크기나 부피가 매트리스 치고 별로 크지 않아요 그런데 상자를 벗기고 테이프 포장을 뜯는 순간 퐁퐁퐁..푸ㅜㅜㅜ악 갑자기 커집니다… 저도 손가락 부러지고 싸다구 맞아서 턱 나갈뻔 했습니다 부디 조심하시길ㅎㅎㅎ

    19.9.12 사용후기)
    스프링이 느껴지긴 합니다 소리가 나기도 하구요 근데 이 가격에 산 매트리스라면 당연히 그정도는 느껴질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10만원도 안하는데 크게 바라지 않았거든요 <<저는 애초에 바닥에서 자는 것 보다만 나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후기에서 말하는 것처럼 엄청나게 심각하게 안좋아서 못 잘 정도는 아닙니다 이 매트리스에서 잤다고 허리와 목이 아팠던 적은 없습니다 안좋아봤자 바닥보다 배기지 않고요..
    요즘 저는 토퍼를 올려서 써요 그랬더니 스프링이 아예 안느껴지고 아주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쓸 것 같습니다! 첨부터 한 10만원정도 투자하신다고 생각하고 토퍼도 같이 사시면 더더더더 만족하실거에요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슈퍼싱글오 생각보다 좋응데요
    라텍스 밑에 적당한게 필요해는데
    괞찬은데요
    중간에 온수매트
    맨위에 라텍스
    침대프레임 살이 숭숭 뚫려서 발이 자꾸 빠지는
    현상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매트 찾다 구매
    만족합네다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앙트배송이 깜짝 놀랄 정도로 빠릅니다~
    어제 구매했는데 아침에 벌써 문앞에 있었어요~^^
    높이와 크기도 딱 좋고 색상도 만족하고 탄력도 매우 좋아요~
    우리 아이가 넘 좋아하네요~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상품구매


    The post 블루밍홈 스탠다드 롤링매트리스 라텍스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